▶ 세상의 모든 곳

연남동 플랜테리어 카페 추천 | 벌스 | cafe ver's | 분위기 굿굿

챙리오 2021. 10. 3. 13:56
728x90

안녕하세요, 첫 티스토리 게시글입니다.

 

주말에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못가면 병나는 저는 무조건 카페를 찾아 떠납니다...

 

이번에 소개할 카페 벌스는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고, 전에 친구들이랑 갔다가 자리없어서 그대로 돌아나왔던 카페입니다

 

그래서 그때 기억에 깊게 남았던 플랜테리어 카페를 찾아 다시 가보았습니다.

 

혹시나가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가 앉을수있던 구석탱이 자리가 있어서 무사히 세잎했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겉에서부터 식물느낌 듬뿍이죠?

 

딱 들어가면 이렇게 외부에도 앉을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뭔가 휴양지느낌 힐링하고싶을때, 초록초록 식물들을 보며 수다를 떨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을것같아요

 

저는 날이 좋을때가서 바깥 자리는 꽉 차있더라구요 ㅠㅠ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기는 곳곳 공간을 컨셉을 잡아놓은 느낌이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이렇게 곳곳에 사진찍을수 있도록 예쁜 거울들이 있어요

 

이런건 또 못참지...

꼭 찍어줘야 직성이 풀립니다

 

연남동 카페 벌스! 너무 맘에들지 않나요? 이런 컨셉 넘 좋다구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카페 벌스라고 이렇게 한눈에 보이게 꾸며놓았습니다

 

연남동에서 이런 분위기의 카페를 만나볼수있다는게 너무 만족스럽네요

 

2층에 가면 이쪽에도 테라스로 나가서 바깥 바람을 쐬면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다만, 사람이 계속 많아서 자리를 잡기 어렵다는게 함정...★

 

진짜 분위기 대박사건...말이 되냐구...사장님이 정말 초록초록한걸 많이 좋아하시나보다

 

이렇게 귀욤귀욤하면서 동시에 너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카페를 만나 행복했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어우러지는 카페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

 

너무 인테리어에만 빠져있었네요 ㅎㅎ

이제 제가 먹었던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시켰던건 자몽에이드랑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크림을 올린 브라우니였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긴 했는데 진짜 생각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키고 보니까 이조합으로 시킨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강추강추!

 

연남동 카페 벌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