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의 모든 곳

야당술집 추천 :: 하이엔드 | 단체석 | 분위기 술집 추천

챙리오 2021. 11. 16.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야당에 붙박이장처럼 꼭 붙어있는 저는 사실 야당 술집이란 술집은 안가본 곳 빼고는 다 가본것 같습니다.

 

그 중 별로 시끄럽지 않고 조금 많은 인원 수의 친구들과 있다면 꼭 가는 곳이 있습니다.

 

야당의 하이엔드라는 곳인데요.

 

안주의 퀄리티는 물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사실 저만 알고싶은 술집이긴한데 그래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 진짜 거짓말 안치고 여기 10번 넘게왔거든요.

그런데 할로윈을 맞으해서 이렇게 맛깔나게 꾸며놨더라구요

 

저 진짜 이런 서프라이즈 너무 사랑하잖아요.

 

오자마자 잘왔다! 이럼서 기분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여기 올때마다 느끼는게 있는데 6~8시까지는 사람들이 정말없어요

 

진짜 왜없지? 라고 느낄만큼 정말 없답니다.

 

그런데 8시쯤되면 만석이 됩니다 :)

 

그래서 저는 맨날 창가자리를 얻을 수 있었죠

분위기가 엄청 좋지 않나요?

 

좌석도 다 편안하고 폭시폭신하게 만들어놔서 저는 너무 만족스럽답니다.

 

참고로 저는 여기서 회사 회식도 했어요 :)

 

사장님과 아무런 연관도 없습니다 그냥 제가 좋아서 오는곳입니다!

이쪽에 주방이 있구요

 

사장님이랑 주방장님만 계신거 같은데

 

나중에 사람몰릴 시간에는 알바생분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일 좋은건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다는 점

안쪽에는 6명도 충분히 들어갈만한 공간도 있구요

 

더 많은 인원이 온다고 하면 저기 빨간의자가 있는 테이블을 붙여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는 엄청 많거나 그렇진 않은데 하나하나 모두 다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명이서 오면 탕하나랑 튀김류랑 치킨퐁듀를 시킨답니다!

 

제 최애는 양념치킨 퐁듀!

 

여기 진짜 가격에 비해 양이 매우 푸짐하고 퀄리티도 아주아주 좋습니다

 

사장님 평생 이렇게 유지해주세요

제 최애 양념치킨 퐁듀입니다

 

양념치킨이 조금 매콤한데 그옆에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아주 좋구요

 

그옆에 퐁듀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건 나가사끼 짬뽕탕!

 

진짜 너무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아니 어느 술집에서 나가사끼 짬뽕탕이 이렇게 고퀄로 나오냐구요

 

그러니까 제가 야당가면 여기를 제일 자주 오는거잖아요!

 

+ 목살김치찌개도 아주 맛나고 그냥 짬뽕탕도 맛나고 감튀도 맛있고 멘보샤도 맛있습니다!

 

그나마 조금 별로였던건 칠리칸쇼새우입니다.

 

맛없는건 아닌데 다른 메뉴들이 너무 훌륭해서 상대적으로 묻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야당 방문해서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술집 찾으시는 분들은

 

야당 하이엔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