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의 모든 곳

파주 운정 혼밥 추천 :: 고기 덮밥 잘하는 핵밥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 생연어덮밥 | 핵밥메뉴

챙리오 2022. 3. 1. 09:26
728x90

안녕하세요.

 

재택근무를 하면서 집에서 주로 챙겨먹었는데,

 

하도 집에서 챙겨먹으니 이제 바깥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뭐를 먹을까하다가 파주 운정에 혼밥하고 좋은 곳 핵밥이라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잘 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습니다.

한쪽에 아주 귀여운 인형들도 놓여있었습니다.

 

핵밥은 고기덮밥 잘하는 집이라고 광고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이 스테이크 덮밥이 가장 먹고싶었지만, 이 전날에 고기를 너무 많이먹어서 그렇게 땡기지 않았어요.

 

핵밥은 고기덮밥 잘하는 집인데 저는 생연어 덮밥을 주문했죠...허허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핵밥 대표모델은 허니제이와 원슈타인

 

전에 티비에서 광고를 본 거 같은데 그게 핵밥인줄은 몰랐네요.

핵밥 메뉴입니다.

 

고기덮밥 잘하는 집이라 그런지 확실히 고기덮밥 메뉴가 많았습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고기덮밥이 많았지만,

 

제가 평소에 연어를 엄청나게 좋아하기도 하고, 이날은 이상하게 고기가 안땡겨서

 

생연어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호다닥 왔습니다.

짜잔

 

생연어덮밥의 영롱한 모습입니다.

 

저는 연어를 정말 너무너무 사랑하지만,

 

저 양파위에 뿌려진 하얀소스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다 걷어서 먹고 집에서 초장을 꺼냈습니다 ㅎ

약간의 국물이랑 밑반찬도 같이 주고, 후식용 키드오 과자도 같이 주시는 센스가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먹으면서 고기덮밥을 먹을 것을 조금 후회했습니다.

 

역시 연어는 연어전문집에서 먹어야하나 봅니다.

 

약간 비릿맛이 나고 연어양이 그렇게 많다고 생각하지 않은 것에 비해 가격이 조금 나간다고 생각해서

 

다음 핵밥에 가게된다면 연어덮밥은 주문 안할 것 같습니다. 

 

고기 덮밥이 유명한 핵밥이니까, 모두 고기 덮밥으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파주 운정 핵밥 위치

 

파주 운정에 위치한 핵밥 리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