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의 모든 곳

파주 운정 맘모스(MAMMOTH)커피 :: 매머드오더 | 전메뉴 | 메뉴추천

챙리오 2022. 2. 22. 08:07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 오전에 가족들과 아침을 밖에서 종종 먹는데,

 

최근에 그 옆에 맘모스 커피가 생겼다고 해서 이용했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커서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던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어느날, 급 민트초코 프라페가 너무 먹고싶어서 매머드 오더라는 어플을 깔고 미리 주문한 후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저의 점심시간은 매우 소중하기에 가서 주문하고 받고 오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까웠거든요.

 

그래서 미리 매머드 오더로 메뉴를 확인하고

 

엄마꺼랑 제꺼를 선택했습니다.

 

맘모스커피 메뉴

 

 

맘모스커피 디저트 종류

 

이렇게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매번 고르기 어려움을 느꼈는데

 

이때는 애초에 민트초코프라페를 먹고싶어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던 것이기에

 

결정에 크게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결제를 완료하고 나면

 

이렇게 포인트가 쌓이더라구요.

 

이전에는 직접가서 주문했는데 따로 계정(?)이 없어서 포인트는 날라갔지만,

 

앞으로도 자주 사먹을 예정이니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야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파주 운정호수점입니다.

 

 

주문 완료 후 주문내역을 보면 제조중이라고 써있었는데,

 

한 10분이 지나도 제조완료로 넘어가지 않아서

 

늦어지나? 가는시간동안 제조 완료로 바뀌겠지? 하면서 일단 집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가니까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아마 제조완료로 변경을 안하셨거나 제가 도착하기 직전에 음료 제조를 완료하셨거나 했을 것 같습니다.

 

 

주문시 요청사항에 캐리어에 담아주세요. 라고 요청하면

 

이렇게 귀염뽀짝하게 캐리어 담아서 줍니다.

 

맘모스커피 크기는 정말 맘모스같네요.

 

일반 저렴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기만 합니다.

 

이렇게 많이주는데 상대적으로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저는 맘모스커피가 참 마음에 듭니다.

 

저는 민트초코프라페, 엄마는 피스타치오 프라페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맘모스커피는 매머드오더로 주문할때, 휘핑크림 추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휘핑크림 포기 못합니다.

 

저렇게 뚜껑 위까지 알차게 담아주셔서 너무 좋아요.

 

역시 근무하면서 먹는 커피가 제일 꿀맛이죠?

 

근무하면서 호로록 먹어 퇴근시간쯤에는 다 해치워버렸습니다.

 

재택근무 사랑해 ♥

 

맘모스커피 이용하실때 어플 다운 받아서 편하게 픽업하세요.

 

 

운정 호수점 맘모스커피 리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