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의 모든 곳

파주 야당 개인카페 :: 컴클로저 | 메뉴추천 | 감성카페 | 커피맛집

챙리오 2022. 3. 18. 09:33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주말에 멀리 못나갈때 즐겨가는 카페가 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카페는 파주 야당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이 a구역 b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차량을 이용하실때는 잘 보고 가야합니다.

 

(저랑 제 친구들은 다른 구역으로 가서 모텔로 잘못 들어갔다가 호다닥 나왔습니다.)

 

컴클로저 위치

컴클로저는 a동 4층입니다!!

 

b동 4층으로 가면 아주 넓고 깔끔한 모텔로 바로 입장하게 되니 주의해주세요 ★

 

컴클로저 내부

 

이렇게 안쪽에 아기자기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6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고 주로 3-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바로 앞에 보이는 테이블이 제 방에 있는 원형테이블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괜히 친근했습니다.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화이트 라탄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원목이 들어가면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있는 가구들이 저희 회사 가구들이랑 유사한게 많아서 괜히 더 반가움도 있었습니다.

 

 

저도 상세페이지로만 볼 수 있었던 가구들...ㅎ

이렇게 귀염 뽀짝 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카페를 사랑하는 저는 이런 인테리어 하나하나 어떤 생각으로 꾸미는지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합니다.

 

그래서 제가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개인 카페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자 제일 중요한 메뉴입니다.

 

저는 클래식 아인슈페너로 결정!

 

제가 원래 아인슈페너를 사랑하긴 하지만

 

컴크로저의 아인슈페너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마카롱 케이크 쿠키 타르트 스콘 등등 도 판매합니다.

 

진짜 제가 카페 갈때마다 선호하는 베이커리들로만 꽉꽉 차있어서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컴클로저는 커피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쪽도 굉장히 맛있거든요.

요즘 핫한 크로플도 있답니다.

 

저는 이날 레몬 미니구겔 호프라는 빵을 먹었습니다.

 

한입 먹었을때 진짜 너무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이거 나오자마자 다들 너무 행복해했어요.

 

왜냐면 저 도끼모양 같은 칼 때문이죠.

 

어쩜 저렇게 귀여운걸 찾아내셨을까요 요 사장님은

 

저걸로 또 열심히 칼질도 해보았습니다.

트레이도 너무 센스가 넘칩니다.

 

원래 카페는 음식 맛보고 가는분들도 많지만 저는 사실 1순위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런 트레이 감성 또한 인테리어에 포함된다는 것 아시죠?

 

이렇게 맘에 드는 인테리어를 보면 맛이 2배이상 맛있어지는 기분입니다.

 

 

인테리어에 빠져서 맛평가를 빠질 수 없겠죠?

 

진짜 홀딱 빠질만한 맛입니다.

 

제가 다른친구들이 주문한 에이드나 초코라떼는 맛을 보지 못해 모르겠는데,

 

클래식 아인슈페너 만큼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크림도 듬뿍 올려주고 달달하고 정말 최고입니다.

 

원래 같은 곳에서 같은 메뉴 진짜 잘 안시키는데 담에 가면 또 저거 먹을거예요.

 

+ 레몬 미니구겔 호프

 

이것도 전혀 퍽퍽한 없고 부드럽게 쑥쑥 잘 넘어갑니다.

 

너무 달지도 너무 담백하지도 않은 딱 만족스런 그 맛입니다.

이렇게 파주 야당에 위치한 컴클로저에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추억을 쌓고왔습니다.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공간이 조금은 협소한 편이라 저랑 제 친구들이 하는 얘기들을 다른 테이블 사람들도 들을 것 같다는것...?

 

그 외에는 아주 만족스럽니다.

 

파주 야당에서 개인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컴클로저 강력 추천 드립니다 :)

 

- 리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