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템 리뷰

블레이저 추천 :: 무신사스탠다드 | 질좋은 블레이저 | 착샷 O

챙리오 2021. 11. 2. 08:09
728x90

안녕하세요

 

원래 평소에 블레이저를 아주아주 즐겨입는 저는

 

기존에 있는 검은색 블레이저 와 아이보리색 블레이저에 살짝 질려

 

새로운 색상의 블레이저를 열심히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창창이가 저에게 블레이저를 꼭 선물해주고 싶다고해서

 

같이 열심히 찾아보다가

 

홍대 무신사 스토어 방문했다가 반해버리고

 

바로 온라인으로 구매한 블레이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배송이 오면 이렇게 아주 고급지게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무신사 전용 옷걸이에 걸어서 드라이클리닝 맡긴것 처럼 와요

걸어놓았을때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찍으면서 빨리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만 가득했습니다.

제가 최종으로 구매한 무신사 스탠다드 블레이저는

 

우먼즈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품번 : MWJJK004-GG

 

컬러: 차콜그레이

 

사이즈: S (참고로 대부분 여자 55사이즈 입습니다)

 

가격: 71,900

 

단추 하나하나도 너무 고급지게 달려있습니다.

 

안쪽 주머니 보시면 여분 단추도 2개 정도 더 들어가 있습니다.

 

퀄리티는 진짜 너무너무 만족 :)

색상과 퀄리티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서 근접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진짜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아요

 

진짜 고급집 블레이저 느낌이 물씬 납니다

 

다들 이거 왜안사요...?

 

이렇게 좋은데...?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후기 중 입니다.

자 이제 진짜 착용샷 보여드리게습니다.

 

제 키는 158이구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55사이즈 정도 입습니다.

 

근데 이 무신사스탠다드 블레이저 S 사이즈를 입었을때

 

넉넉하게 맞는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버핏도 아니구요)

 

안에 살짝 두꺼운 니트를 입고 입어도 충분한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참고해주세요 :)

요건 전신샷입니다.

 

저는 다른 것 보다 이렇게 부츠에다가 스커트입고 블레이저를 매치하는게 가장 예쁜것 같더라구요!

 

물론 청바지랑 입을 때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제 키와 사이즈랑 비슷하신 분들이 참고하기에 아주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들 블레이저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