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템 리뷰

무신사 히트텍 추천 :: 무신사 스탠다드 | 히탠다드

챙리오 2021. 11. 1. 08:04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

 

온도차도 심하고 얇게 여러겹 입는게 제일 좋지 않나요?

 

슬슬 뼈가 시린게 느껴지는 요즘이라,

 

새로운 히트텍을 찾고 있던 도중 무신사에서 대세일 행사를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겟겟 했습니다.

이렇게 튼튼한 박스에 아주 안전하고 오는 무신사.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요즘에 무탠다드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즐겨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블래이져랑 같이 구매를 했기 때문에 좀 큰 박스에 왔습니다.

 

블래이져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저는 무신사 스탠다드 = 무탠다드라고 얘기하는게 너무 잘 지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히탠다드로 히트텍을 출시했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이렇게 아주아주 앙증맞고 귀엽게 잘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저는 키가 158이고 55사이즈를 즐겨입는데 m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조가 2021년 8월이라 새것 같아 아주 마음에 드네요

 

제조국은 베트남 폴리에스터 90%, 폴리우레탄 10% 입니다.

느낌이 아주 보들보들하고 마음에 듭니다.

 

꺼끌꺼끌함이 하나도 없고 그렇다고 나일론처럼 엄청 미끄러지는 느낌? 그런것도 아니고 

 

딱 히트텍으로 입기 좋은 재질입니다.

요것은 착용샷

 

아무래도 내의로 입는 것이기 때문에 바깥에서 착용한 사진은 올릴 수가 없네요 ㅠ

 

입었을때 저한테 쪼이는 느낌이 전혀 1도 없었고 그냥 살짝 널널한 느낌?

 

그냥 니트나 후드티, 맨투맨 안에 입고 나가면 딱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입고 한번 나가봤는데 슬슬 올라오는 발열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히트텍의 기능을 톡톡히 하는 것 같더군요.

 

무탠다드 히트텍 = 히탠다드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

 

 

 

 

리뷰끝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