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주 야당 술집 추천 :: 비원(B-ONE) 1079 | 메뉴 및 안주 추천 | 신상술집 | 수제맥주

챙리오 2022. 2. 24. 10:45
728x90

안녕하세요.

 

파주 프로술꾼러인 저는 요즘 야당 술집들이 질리고 질리던 찰나에,

 

신상 술집을 알게되었습니다.

 

야당에 새로운 술집이 생겼을때 저는 무조건 가보는 편인데요.

 

이곳은 작년 12월 정도에 생긴 것 같은데 저는 생긴 줄 조차 몰랐답니다.

 

친구가 새로운 곳 생겼는데 딱히 갈곳도 없으니 여기를 가보자! 해서

 

저는 비원 (B-ONE) 1079 술집을 오게되었습니다.

 

 

근데 처음에 겉으로 보이는 분위기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밖에서 볼때는 껌-껌- 하고 안이 잘 보이지 않아서 뭐지... 1943 느낌인가.. 하고 조심스럽게 들어갔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이정도의 밝기와 이정도의 분위기 입니다.

 

저 안쪽에 보시면 포토존 같은 비스무리한게 있는데

 

저는 그럴나이는 지났다고 생각하기에... 패쓰....

 

 (사실 찍고싶었습니다.)

위에 보신 사진은 제가 앉은 자리에서 왼쪽이라면 이 사진은 오른쪽 사진입니다.

 

단체석도 굉장히 잘 되어있고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뭔가 제가 비원 1079의 사장님이었다면 이렇게 길게 사각진 테이블은 조금 두고 가운데에 원형테이블을 두었을것 같은데

 

이건 조금 아쉬운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다만, 손님이 정말 정말 없더라구요...

 

이 곳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긴한데, 규모도 굉장히 크고 곧 보여드릴 안주도 정말 맛있는데 왜 인기가 없을까요...?

 

홍보가 매우 부족한것인가...

 

요즘 생기고 있는 술집들은 다 한다는 터치 오더

 

여기서 주문하고 직원을 부르고 다 할 수 있습니다.

 

나름 최신식 오더 방식을 선택했더라구요.

 

일단 저희의 첫번째 오더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지 않나요??

 

술값은 지금 파주 술집은 소주가 4,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4,500원으로 500원 정도가 비쌉니다.

 

근데 안주는 저렴해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이거는 도착하면 인원 수대로 나눠주는 팔찌인데,

 

저희가 앉아있는 테이블 말고 반대쪽으로 가면 수제맥주를 따라 마시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맥주를 따라마실때 

 

이 팔찌로 찍으면 마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를 포함한 제 친구들은 전부 소주파이기에 이것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건 저희가 처음에 주문한 치즈 불닭입니다.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양도 꽤 되어서 조금 남겼습니다 ㅠ

 

술 드실때 매콤하게 곁들여 먹고싶으신 분들은 치즈불닭 추천드립니다.

 

제 친구 중에 파인애플샤베트 찐팬인 친구가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비원 1079는 다른 술집들과는 다르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더군요.

 

근데 저는 파인애플 샤베트를 먹을때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같이 안먹고싶어서 다른 친구 접시에 던져버렸습니다.

 

그리고 술이 조금 취했을때 술게임으로 레몬먹기 게임을 했습니다.

 

저는 맨마지막에 한번 걸렸는데 그때는 귤먹는것처럼 하나도 쓰고 달달했습니다.

 

(취했다는 증거)

가쓰오 계란말이는 허겁지겁 먹다가 제대로 찍지 못해서 이렇게 모서리 부분에 놓여있습니다...

 

이것도 진짜 맛있습니다.

 

그 맛있는 술집 가면 계란말이 엄청 크게 나와서 보들보들하게 나오는 그 계란말이 아시죠?

 

그 맛입니다.

 

치즈불닭은 남겼지만 계란말이는 다 먹고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술도 많이 시키고 3명이서 안주도 꽤 먹어서 나중에 서비스로 감튀도 주셨어요.

 

사실 이때는 정말 취해서 기억이 날랑말랑하는 때라서 맛은 잘 기억나지 않는데 감튀는 눅눅한거 아니면 다 맛있지 않나요.

 

비원 1079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술 1병을 시킬때마다 경품 추첨권을 줍니다.

 

이걸로 매일매일 추첨을 해서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7병정도 먹어서 7장을 모았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생각이나서 확인해봤는데 꽝이네요...ㅎ

 

솔직히 손님이 별로 없어서 저희가 뭐 하나 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나 봅니다..

 

그래도 하나의 재미는 더 얻어가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화장실을 가려면 나가서 가야하지만 신상술집이라 그런지 정말 너무 너무 깔끔하게 깨끗합니다.

 

참고로 저는 술집을 갈때도 화장실이 조금 넉넉하고 깨끗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원(B-ONE) 1079 술집 후기

- 엄청 크고 깔끔하다

- 노래소리가 조금 크다

- 포토존이 있다

- 안주가 싸고 많고 맛있다

- 경품 추첨 이벤트를 한다

- 수제맥주를 판다

- 사람이 정-말 없다

- 화장실이 깨끗하다

-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

 

비원 1079 술집 느낌이 솔직히 1943 술집이랑 분위기랑 느낌이 정말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문하는 방식이나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들은 특히나 더 비슷합니다.

 

그런데 제가 갔던 날 한정일수도 있지만 손님이 정말 없더라구요.

 

심지어 금요일 밤이었는데 말이죠.

 

이 곳을 알게되는 사람이 많아져서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담에 갈때는 저도 복작복작 거리는 분위기에서 먹어봤으면 좋겠네요 :)

 

비원 1079 술집 위치

 

비원 (B-ONE) 1079 신상 술집 리뷰 끝 :-)